1. GFFG, 노티드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하며 프랜차이즈 착수 준비 완료
2. 직영점 45개 운영 중, 신중한 가맹점 선별로 전국 확장 계획
3. 감성적 마케팅과 협업으로 M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4. 매출 급성장(676억 원)에도 적자(-72억 원) 기록, 수익성 개선 필요
5. 다운타우너 지분 매각 등으로 자원 확보, 안정적 확장 전략 기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24 14:19
좋아요 0
조회수 352
댓글 0
1. GFFG, 노티드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하며 프랜차이즈 착수 준비 완료
2. 직영점 45개 운영 중, 신중한 가맹점 선별로 전국 확장 계획
3. 감성적 마케팅과 협업으로 M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4. 매출 급성장(676억 원)에도 적자(-72억 원) 기록, 수익성 개선 필요
5. 다운타우너 지분 매각 등으로 자원 확보, 안정적 확장 전략 기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