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와 TBWA 코리아는 “틀려라, 트일 것이다”를 주제로 한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은 AI 기반 음성 모델 ‘AI 신(新)해철’을 활용해 ‘자신 있게 틀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내 영어 학습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서 공개되는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환경에서 스픽을 활용해 영어를 학습하고 성취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