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