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캐나다(Ford Canada)가 와이든&케네디(Widen+Kennedy)와 함께 캐나다인을 위한 특별한 이니셔티브를 전개했다. 오직 캐나다인만이 가능한 이번 캠페인에 캐나다인의 도전을 적극 격려하는 한편, 포드의 SUV 브롱코(Bronco)의 오프로드 성능 프로모션을 위함이다.
캠페인 <Door Off December>는 포드의 SUV 브롱코(Bronco)와 함께 날씨에 상관없이 12월 자동차의 문을 모두 개방한 채로 오프로드 탐험을 떠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캐나다 사람들의 타고난 추위 견디기 능력과 이에 대한 자부심, 그리고 한겨울에도 계속 야외 활동을 즐기는 캐나다인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되었다. 캐나다 연구협회(Association of Canadian Studies)의 통계에 따르면 약 3,100만의 캐나다인은 야외 활동을 즐기며, 날씨가 추운 한겨울에도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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