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