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