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