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