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