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