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생성형 AI, 정교한 마케팅 측정 도구, IT, 데이터 과학, 마케팅 간의 긴밀한 협업이 2025년의 성장과 변화를 주도

2024.12.05 08:3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71

댓글 0

세계적인 소비자 정보 기업인 닐슨아이큐(NIQ)는 전 세계 고위 마케팅 리더들의 변화하는 우선순위와 우려 사항을 조명한 연례 보고서 <CMO 전망: 2025년을 앞둔 마케팅 리더들이 AI와 데이터 중심 의사 결정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방식(CMO Outlook: How marketing leaders should be thinking about AI and data-driven decisioning heading into 2025)>를 최근 발간했다. 올해의 에디션에서는 마케팀 담당자들이 2025년 전략 계획에서 역풍과 순풍을 어떻게 헤쳐나가는지 살펴보고, 마케팅에서의 인공지능(AI)의 새로운 시대를 살펴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