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네스코 새로운 조사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조사 대상자의 62%)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사실을 확인하지 않지만, 더 많은 수(73%)가 사실 확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유네스코는 설문 조사 과정을 발표하며, 이 문제를 다루는 "최초의 글로벌 과정"을 론칭했다. 160개국에서 9,000명 이상이 참여를 위해 등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네스코 새로운 조사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조사 대상자의 62%)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사실을 확인하지 않지만, 더 많은 수(73%)가 사실 확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유네스코는 설문 조사 과정을 발표하며, 이 문제를 다루는 "최초의 글로벌 과정"을 론칭했다. 160개국에서 9,000명 이상이 참여를 위해 등록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