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네스코 새로운 조사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조사 대상자의 62%)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사실을 확인하지 않지만, 더 많은 수(73%)가 사실 확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유네스코는 설문 조사 과정을 발표하며, 이 문제를 다루는 "최초의 글로벌 과정"을 론칭했다. 160개국에서 9,000명 이상이 참여를 위해 등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네스코 새로운 조사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조사 대상자의 62%)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사실을 확인하지 않지만, 더 많은 수(73%)가 사실 확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유네스코는 설문 조사 과정을 발표하며, 이 문제를 다루는 "최초의 글로벌 과정"을 론칭했다. 160개국에서 9,000명 이상이 참여를 위해 등록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