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Popply)가 "2024년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 어워즈는 연간 1,500개 이상 열릴 정도로 열기가 뜨거운 팝업스토어 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우수한 팝업스토어를 선정하고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참여 대상은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오픈한 모든 팝업스토어이며, 12월20일까지 팝플리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 신청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Popply)가 "2024년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 어워즈는 연간 1,500개 이상 열릴 정도로 열기가 뜨거운 팝업스토어 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우수한 팝업스토어를 선정하고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참여 대상은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오픈한 모든 팝업스토어이며, 12월20일까지 팝플리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 신청할 수 있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