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Popply)가 "2024년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 어워즈는 연간 1,500개 이상 열릴 정도로 열기가 뜨거운 팝업스토어 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우수한 팝업스토어를 선정하고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참여 대상은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오픈한 모든 팝업스토어이며, 12월20일까지 팝플리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 신청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Popply)가 "2024년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 어워즈는 연간 1,500개 이상 열릴 정도로 열기가 뜨거운 팝업스토어 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우수한 팝업스토어를 선정하고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참여 대상은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오픈한 모든 팝업스토어이며, 12월20일까지 팝플리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 신청할 수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