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1월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가 전년 동월 339만 명 대비 89% 상승한 639만 명으로 지난 1년 새 최대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1월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가 전년 동월 339만 명 대비 89% 상승한 639만 명으로 지난 1년 새 최대를 기록했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