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AD 어워드 현장, 런던.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를 만났다. 그는 올해 심사위원장을 맡아 창의성과 혁신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다. 행사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콜린스는 인터뷰 동안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단순히 성공한 디자이너를 넘어 브랜딩의 본질을 탐구하려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이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 D&AD 어워드 현장, 런던.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를 만났다. 그는 올해 심사위원장을 맡아 창의성과 혁신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다. 행사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콜린스는 인터뷰 동안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단순히 성공한 디자이너를 넘어 브랜딩의 본질을 탐구하려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이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