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AD 어워드 현장, 런던.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를 만났다. 그는 올해 심사위원장을 맡아 창의성과 혁신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다. 행사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콜린스는 인터뷰 동안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단순히 성공한 디자이너를 넘어 브랜딩의 본질을 탐구하려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이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 D&AD 어워드 현장, 런던.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를 만났다. 그는 올해 심사위원장을 맡아 창의성과 혁신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다. 행사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콜린스는 인터뷰 동안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단순히 성공한 디자이너를 넘어 브랜딩의 본질을 탐구하려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이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