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FA, 예상되는 미디어 인플레이션 상승에 대한 5가지 시사점

2024.11.10 09:2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90

댓글 0

WFA는 최신 전망 보고서를 통해 향후 몇 년 동안 미디어 인플레이션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브랜드가 관리해야 할 과제가 있다고 강조했다. WFA의 미디어 서비스 글로벌 책임자인 톰 애쉬비가 광고주에게 주는 시사점을 소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미디어 예산의 어려움 

미디어 인플레이션은 같은 예산이라도 매년 더 적은 사람들에게 도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광고주가 2023년에 100명에게 도달했다고 가정할 때, 최근 수치는 전 세계 평균을 기준으로 동일한 계획(미디어 믹스, 예산 또는 소비자 행동에 변화가 없다고 가정)으로 2026년에는 89명에게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