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기관 명칭을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으로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중소벤처기업의 마케팅 및 e-커머스 지원 등 역할이 확장되면서 명칭 변경이 필요해졌으며, 영문명은 KODMA로 정해졌습니다. 이태식 대표는 기관의 중추적 역할 강화와 국민 신뢰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05 17:00
좋아요 1
조회수 178
댓글 0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기관 명칭을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으로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중소벤처기업의 마케팅 및 e-커머스 지원 등 역할이 확장되면서 명칭 변경이 필요해졌으며, 영문명은 KODMA로 정해졌습니다. 이태식 대표는 기관의 중추적 역할 강화와 국민 신뢰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