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