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마켓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이 ‘2025년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의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 팀은 이번 트렌드 보고서에서 앞으로 혈당과 호르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다양한 식재료 소싱이 증가할 것이며, 기술을 좀 더 소비자 친화적으로 이끄는 것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내다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 ▲통념에의 반항 ▲연쇄 반응 ▲하이브리드 수확 등 4개 키워드의 2025 트렌드를 소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마켓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이 ‘2025년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의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 팀은 이번 트렌드 보고서에서 앞으로 혈당과 호르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다양한 식재료 소싱이 증가할 것이며, 기술을 좀 더 소비자 친화적으로 이끄는 것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내다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 ▲통념에의 반항 ▲연쇄 반응 ▲하이브리드 수확 등 4개 키워드의 2025 트렌드를 소개한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