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