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