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키워드 트렌드 및 영상 분석 플랫폼 ‘AIO(AI+Omnipresent)’ 출시 소식을 28일 공개했다.
‘AIO’는 국내 최대 규모의 AI 언어모델인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와 미국 오픈AI의 'GPT-4o'를 연계하여 개발된 서비스로 키워드와 유튜브 영상을 AI가 신속하게 분석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키워드 트렌드 및 영상 분석 플랫폼 ‘AIO(AI+Omnipresent)’ 출시 소식을 28일 공개했다.
‘AIO’는 국내 최대 규모의 AI 언어모델인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와 미국 오픈AI의 'GPT-4o'를 연계하여 개발된 서비스로 키워드와 유튜브 영상을 AI가 신속하게 분석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