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