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x 구글, 단기 마케팅 ROI에 집중하면 미디어 수익의 절반을 무시하게 된다.

2024.10.26 09:4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2

댓글 0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즉각적인 수익과 장기적인 목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그러나 파편화된 미디어 환경과 단기 측정에 집중하는 업계의 관행으로 인해 마케터는 전체 퍼널 마케팅의 영향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갖지 못하고 잘못된 예산 결정을 내릴 위험이 있다.

WARC가 구글과 함께 진행한 새로운 보고서 "지평선 너머 - 미디어 투자 측정을 위한 총체적인 경로(Beyond the horizon - The holistic path to measuring media investments)"에서는 단기 및 장기 효과 측정의 중요성, 브랜드 지표와 매출 간의 연관성, 측정과 관련된 최신 기술 및 방법론의 발전이 광고주가 마케팅의 영향력을 보다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EMEA의 최신 연구를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