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즉각적인 수익과 장기적인 목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그러나 파편화된 미디어 환경과 단기 측정에 집중하는 업계의 관행으로 인해 마케터는 전체 퍼널 마케팅의 영향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갖지 못하고 잘못된 예산 결정을 내릴 위험이 있다.
WARC가 구글과 함께 진행한 새로운 보고서 "지평선 너머 - 미디어 투자 측정을 위한 총체적인 경로(Beyond the horizon - The holistic path to measuring media investments)"에서는 단기 및 장기 효과 측정의 중요성, 브랜드 지표와 매출 간의 연관성, 측정과 관련된 최신 기술 및 방법론의 발전이 광고주가 마케팅의 영향력을 보다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EMEA의 최신 연구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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