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