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