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힘…위챗, 메신저 1위 왓츠앱 잡았다
중국의 위챗이 글로벌 메신저 중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앱 1위를 차지했습니다.
중국시장의 폐쇄적 성향과 내수 시장 규모가 한 몫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msn 메신저 서비스 종료 후 스카이프로 이용자가 전환된 내용도 흥미롭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5 08:00
좋아요 0
조회수 1,316
댓글 0
중국의 위챗이 글로벌 메신저 중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앱 1위를 차지했습니다.
중국시장의 폐쇄적 성향과 내수 시장 규모가 한 몫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msn 메신저 서비스 종료 후 스카이프로 이용자가 전환된 내용도 흥미롭습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