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 존 앰뷸런스는 영국인의 3분의 1이 여성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가슴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라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같은 비율로 남성의 3분의 1(33%)은 공공장소에서 심정지 환자에게 가슴 압박을 할 때 '부적절한' 접촉으로 비난받을까 봐 걱정한다고 답했으며, 여성의 13%는 같은 비율로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존 앰뷸런스는 영국인의 3분의 1이 여성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가슴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라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같은 비율로 남성의 3분의 1(33%)은 공공장소에서 심정지 환자에게 가슴 압박을 할 때 '부적절한' 접촉으로 비난받을까 봐 걱정한다고 답했으며, 여성의 13%는 같은 비율로 답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