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 존 앰뷸런스는 영국인의 3분의 1이 여성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가슴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라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같은 비율로 남성의 3분의 1(33%)은 공공장소에서 심정지 환자에게 가슴 압박을 할 때 '부적절한' 접촉으로 비난받을까 봐 걱정한다고 답했으며, 여성의 13%는 같은 비율로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존 앰뷸런스는 영국인의 3분의 1이 여성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가슴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라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같은 비율로 남성의 3분의 1(33%)은 공공장소에서 심정지 환자에게 가슴 압박을 할 때 '부적절한' 접촉으로 비난받을까 봐 걱정한다고 답했으며, 여성의 13%는 같은 비율로 답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