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명 높은 햄버글라(Hamburgla)는 햄버거를 훔치는 방법을 척추 건강 인식이라는 고귀한 사명과 바꾸는 반전을 선보였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에 따르면, 척추측만증 필리핀(Scoliosis Philippines)이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맥도날드 출신의 복면 범죄자가 척추측만증 필리핀과 협력하여 틱톡 캠페인을 진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악명 높은 햄버글라(Hamburgla)는 햄버거를 훔치는 방법을 척추 건강 인식이라는 고귀한 사명과 바꾸는 반전을 선보였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에 따르면, 척추측만증 필리핀(Scoliosis Philippines)이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맥도날드 출신의 복면 범죄자가 척추측만증 필리핀과 협력하여 틱톡 캠페인을 진행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