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모두 최근 2년 간 사용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햄버거 프랜차이즈 자사앱이 강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모두 최근 2년 간 사용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햄버거 프랜차이즈 자사앱이 강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