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랜드가 2024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Best Global Brands ranking)를 공개했다. 옴니콤(Omnicom)은 2023년 4월~2024년 3월 사이 회사의 재무성과와 향후 5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계산한다. 다음으로 해당 재무성과가 브랜드에 얼마나 기인하는지 평가하고, 브랜드의 수입원이 직면한 리스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점수를 매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브랜드가 2024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Best Global Brands ranking)를 공개했다. 옴니콤(Omnicom)은 2023년 4월~2024년 3월 사이 회사의 재무성과와 향후 5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계산한다. 다음으로 해당 재무성과가 브랜드에 얼마나 기인하는지 평가하고, 브랜드의 수입원이 직면한 리스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점수를 매긴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