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 차병곤)가 글로벌 MCN 기업 콜랩아시아(대표이사 최유진)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지난 23일 샌드박스 용산 오피스에서 크리에이터 경제의 지속 성장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반의 광고 사업 확장을 목표로 콜랩아시아와 MOU 체결을 완료하고 양사 간 파트너십 협력을 강화한다"라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 차병곤)가 글로벌 MCN 기업 콜랩아시아(대표이사 최유진)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지난 23일 샌드박스 용산 오피스에서 크리에이터 경제의 지속 성장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반의 광고 사업 확장을 목표로 콜랩아시아와 MOU 체결을 완료하고 양사 간 파트너십 협력을 강화한다"라고 밝혔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