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 차병곤)가 글로벌 MCN 기업 콜랩아시아(대표이사 최유진)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지난 23일 샌드박스 용산 오피스에서 크리에이터 경제의 지속 성장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반의 광고 사업 확장을 목표로 콜랩아시아와 MOU 체결을 완료하고 양사 간 파트너십 협력을 강화한다"라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 차병곤)가 글로벌 MCN 기업 콜랩아시아(대표이사 최유진)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지난 23일 샌드박스 용산 오피스에서 크리에이터 경제의 지속 성장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반의 광고 사업 확장을 목표로 콜랩아시아와 MOU 체결을 완료하고 양사 간 파트너십 협력을 강화한다"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