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