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