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