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조망한 캠페인 <Winning Isn’t Comfortable>을 공개했다. 제작은 광고회사 와이든+케네디(Wieden+Kennedy Portland)와 메가포스(Megaforce)가 담당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번의 연속작으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벗어나 성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조망한 캠페인 <Winning Isn’t Comfortable>을 공개했다. 제작은 광고회사 와이든+케네디(Wieden+Kennedy Portland)와 메가포스(Megaforce)가 담당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번의 연속작으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벗어나 성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