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조망한 캠페인 <Winning Isn’t Comfortable>을 공개했다. 제작은 광고회사 와이든+케네디(Wieden+Kennedy Portland)와 메가포스(Megaforce)가 담당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번의 연속작으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벗어나 성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조망한 캠페인 <Winning Isn’t Comfortable>을 공개했다. 제작은 광고회사 와이든+케네디(Wieden+Kennedy Portland)와 메가포스(Megaforce)가 담당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번의 연속작으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벗어나 성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