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쿠팡의 결제추정금액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쿠팡의 24년 8월 결제추정금액은 4조 9,054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3조 8,481억 원 대비 27%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쿠팡의 결제추정금액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쿠팡의 24년 8월 결제추정금액은 4조 9,054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3조 8,481억 원 대비 27% 증가한 수치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