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도 카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선물한다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28
댓글 0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