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우디, BBH와 새로운 캠페인으로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전하다

2024.08.28 08:0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242

댓글 0

자동차 산업 자체와 마찬가지로 자동차 광고는 정체성 위기를 겪고 있는 듯 하다. 지속 가능성 자격 증명을 강조하고 동시에 자동차 매니아에게 어필해야 하는 필요성 사이에 끼어 있다. 

아우디와 BBH는 브랜딩과 품질에 집중했다. 아우디와 BBH는 완전 전기 SUV 라인업의 최신 모델인 SQ6 e-트론의 콘텐츠 캠페인 '아우디 디자인 러브 스토리(Audi Design Love Stories)'를 통해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조명한다.

'러브 앳 퍼스트 라이트(Love At First Light)'는 BBH 런던과 함께 제작한 3편의 '아우디 디자인 러브 스토리' 시리즈 중 첫 번째 영상으로, 전기자동차(EV) 디자인의 감성적 요소인 빛, 소리, 시각과 아우디의 야심찬 기술 혁신이 운전자가 새 차와 사랑에 빠지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강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