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5일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네덜란드 로테르담의 디에고 버거(Diego's Burgers)를 방문하면, '피클 스위치'라는 새로운 하인즈 자판기를 만날 수 있다. 광고회사 피츠로이와 함께 개발한 자판기에 피클을 넣으면, 하인즈 토마토 케첩 피클 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피클 스위치는 2,000명의 네덜란드 성인을 대상으로 2024년 7월에 크래프트 하인즈를 대신하여 YouGov에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대응한 것이다. 이 연구에 따르면, 네덜란드 사람의 38%가 첫 입을 먹기도 전에 버거에서 피클을 빼는 것을 선호한다. 왜 그러냐고 물었을 때, 26%가 피클을 빼는 주된 요인으로 맛이 아니라 질감을 꼽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