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