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업무 전반을 생성형 AI로 진행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DASH.AI’(이하 ‘대시 AI’)를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상용화했다.
‘대시(DASH) AI’는 HSAD의 철자를 뒤집어 만든 이름으로, 기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업무를 변화시키고 혁신하는 새로운 시도, 동시에 HSAD의 구성원들이 보다 창의적인 일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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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업무 전반을 생성형 AI로 진행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DASH.AI’(이하 ‘대시 AI’)를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상용화했다.
‘대시(DASH) AI’는 HSAD의 철자를 뒤집어 만든 이름으로, 기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업무를 변화시키고 혁신하는 새로운 시도, 동시에 HSAD의 구성원들이 보다 창의적인 일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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