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7:54
좋아요 0
조회수 222
댓글 0
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